인천 국제공항의 개항으로 우리도 세계에 자랑할 만한 공항을 갖게 되었습니다.
공항으로 가는 길은 멀고 공항은 아직 낯설기만 합니다. 세계 초일류의 국제허브공항을 보유한 만큼 이제 공항 이용에 대한 개념도 바뀌어야 합니다.

친인척의 입출국시 직접 공항으로 출영 및 영접을 나가는 것을 언제까지 할 수 있을까요?
Buyer나 Business Partner를 맞기 위하여 업무를 제쳐두고 직원을 공항으로 내보내는 일이 과연 효과적 일까요?

보다 전문적으로 교육받고 경험이 풍부한 도우미를 활용하는 것이 시간, 비용 그리고 고객의 만족도 까지 더 나은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저희 도우미는 물론 운전기사들도 영어,일어,중국어를 자유롭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 처음 도착한 Buyer나 Business Partner의 막연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수단으로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리는 것은 물론 국내에서 업무를 무사히 마치고 본국으로 돌아가는 고객에게 환송업무를 여러분이 기대하시는것보다 더 만족스럽게 수행하여 드립니다.

수년간의 국내외 여행업계에서 종사한 경험과 교통문제 전문가들의 자문을 받아 운영하는 공항도우미센터의 업무는 다양 합니다.
공항 이용과 관련 되어진 모든 것을 공항도우미센터에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를 다하여 해결방안을 제시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공항도우미 센터를 애용하여 주시면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 하겠습니다.